1,198원
   
 
     
 
     
       
Home 심사/법적효력 > 특허청심사절차
 
 
특허청심사과정에서 바로 등록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대부분 1-2 회의 거절이 발부되고 그 거절에 대하여 반박하거나 내용을 보정하는 등의 절차를 거쳐서 등록이 되게 됩니다. 이러한 거절에 대한 대응에도 불구하고 다시 거절이 확정되면 심판원에 불복하여 다시 심사(심판)을 받을 수 있습니다.
 
 
 
출원이후 모든 특허등록요건을 충족하여 예비거절인 의견제출통지서의 발부없이 바로 등록되어 완전한 권리가
되는 비교적 드문 케이스입니다.
 
 
심사과정에서 1~2차례의 예비거절인 의견제출통지서가 발부되고 그에 대하여 PATENTpro에서 대응하는 의견서와 보정서를 제출하여 등록되는 경우로서 대부분 이 과정을 거쳐서 등록되게 됩니다.
 
 
심사과정에서의 의견제출통지서에 대한 1~2차의 의견서와 보정서의 제출에도 불구하고 최종거절결정되고 특허청 심판원에 불복하여 심사전치를 거쳐서 등록되거나 청구의 이유의 제출로서 극복이 되어 등록이 되는 경우이며 심판비용이 추가되어 반드시 필요한 상황에서만 수행하게 됩니다.
 
 
 
 
경북 : 쥬니텍스타일 대전 : 주식회사 고구려씨엔이 서울 : (주)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 경기 : 주식회사동성에이앤디 경기 : (주)홈스 전남 : (주)대성마블 인천 : 종합개발산업(주) 경기 : 탐투스(주) 충북 : (주) 아이지테크 경기 : 계림섬유(주)